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을 마무리하며

2015년 나의 일기

by 눈오는바다진사 2015. 12. 30. 21:33

본문

올해 참 많은 변화가 있었다.

일단 연초에 구정때 언니들과 보라카이를 당겨온것부터 같은 브랜드 지갑도 두개나 받았고,

2009년부터 사용해 오던 오공이 대신 소니의 미러리스를 구입한데 이어 그렇게 바라던 오막삼도 영입을 했고

구리 한강코스모스축제 공모전에서 입상도 했고,

 

간호사 스냅사진 담아주는것에 착안을 해서 추억은 self라는 나의 카페를 오픈했고

모델 유리안과 처음으로 개인찰영이라는 것도 해보고 ㅎㅎㅎㅎ

 

내 꿈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도 했봤으며, 여름휴가에 이어 처음으로 크리스마스이브를 즐겼고...

웨딩업체와 협력도 맺고 ㅎㅎㅎㅎ

 

참 많은 일들이 있었네....

 

중간 중간 마음아픈 일도 있고 참 험난했는데... 이렇게 2015년을 그래도 잘 마무리 해서 다행이다.

내년에는 일단 다른 아이템을 하나 생각해 놓았다.

오늘 잉꼬님에게 전화했다가 커피마시러 서현에서 만나자라는 말씀에 바로 달려나간 ㅋㅋㅋ

 

그래서 이야기 하다 좋은 아이템을 얻었다. 다음달에 일단 바로 시행해야지

내년에는 더 많은 더 기쁘고 더 행복한일이 있기를..

 

올해도 ...

한남옥 수고하고 고생했어!!

 

괜찮아... 올해 많이 힘들었다면....

내년엔 더~~~ 정말 더~~~많이 행복할거야.

알지?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세상에는 돈보다 마음으로 할수 있는 일이 더 많다!!

관련글 더보기